table of contents
위시라인이 2022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온라인광고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각 부문별로 브랜드 우수성과 가치, 성장 가치, 소비자 만족도 등을 모두 고려한 후 적절한 브랜드를 직접 선정하여 수상하는 것이다.
올해는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전조사를 먼저 진행하고,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접수 기간을 가진 후 심사하여 최종적으로 수상 브랜드를 결정했다.
위시라인은 블로그, 카페 및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업종을 가리지 않고 마케팅 기획, 실행 등 모든 부분을 전담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많은 클라이언트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정직한 광고를 집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며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광고를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 POSTS
Check other posts you may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