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위시라인이 2022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온라인광고마케팅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브랜드 우수성과 성장 가치, 소비자 만족도 등을 바탕으로 각 부문별로 적합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상한다.
이번 브랜드대상은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전조사를 진행하고,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접수한 후 심사를 완료하여 수상 기업에 개별적으로 통보했다.
위시라인은 블로그, 카페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가치 있는 소비를 전파하고 있어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RELATED POSTS
Check other posts you may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