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시라인이 2022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온라인광고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각 부문별로 브랜드 우수성과 가치, 성장 가치, 소비자 만족도 등을 모두 고려한 후 적절한 브랜드를 직접 선정하여 수상하는 것이다.
올해는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전조사를 먼저 진행하고,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접수 기간을 가진 후 심사하여 최종적으로 수상 브랜드를 결정했다.
위시라인은 블로그, 카페 및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업종을 가리지 않고 마케팅 기획, 실행 등 모든 부분을 전담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많은 클라이언트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정직한 광고를 집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며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광고를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2022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온라인광고마케팅 부문에서 ‘위시라인’이 대상을 수상했다.
위시라인은 블로그, 카페 외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기업으로, 여러 업종의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상하며,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전조사를 진행하고,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접수한 후 심사를 완료하여 결정했다.
소비자가 브랜드 우수성과 성장 가치, 브랜드 가치, 소비자 만족도 등을 종합하여 각 분야별로 적절한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위시라인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높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이고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광고를 기획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시사매거진] 위시라인이 2022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온라인광고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위시라인은 블로그, 카페 외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음식점, 카페, 병의원 등 여러 업종의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브랜드 우수성은 물론 성장 가치와 브랜드 가치, 소비자 만족도 등 여러 부분에서 모두 인정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 좋은 광고를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위시라인이 2022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온라인광고마케팅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브랜드 우수성과 성장 가치, 소비자 만족도 등을 바탕으로 각 부문별로 적합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상한다.
이번 브랜드대상은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전조사를 진행하고,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접수한 후 심사를 완료하여 수상 기업에 개별적으로 통보했다.
위시라인은 블로그, 카페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가치 있는 소비를 전파하고 있어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오늘날 광고시장에는 각종 광고상품이 존재하고 있으나, 그 중에서도 블로그, 카페 광고는 온라인상으로 높은 전파력과 함께 가장 가시적이고 직접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다 소비자가 검색 시 상위노출 될 시에 실제 구매전환까지 이어질 수 있다.
이에 따라 많은 광고주들이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해 보다 높은 광고효과를 이끌어내고자 전문적인 블로그, 카페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위시라인의 노승준 대표를 만나 온라인 블로그, 카페 마케팅 관련한 이야기를 자세히 들어보았다.
마케팅 전문기업 ‘위시라인’이 블로그, 카페마케팅 관리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광고시장에서 온라인마케팅은 필수적인 영역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블로그와 카페는대표적인 온라인 마케팅 수단이다. 블로그와 카페는소비자가 검색 시 상위에 노출이 되기에 제품 및 기업에 대한 홍보 효과는 물론 실질적인 구매 전환까지 이어질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위시라인이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카페, 블로그마케팅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늘날 광고시장은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이자 기본이 되면서 모든 업종에서 블로그, 카페 관리는 기본적인 요소가 됐다. 사용자 및 소비자들의 소비패턴구조가 날로 변하고 있는 만큼 직접적인 구매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블로그,카페마케팅의 중요도는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다.
위시라인은 고객들의 니즈사항을 적극반영하여 블로그 및 카페 바이럴마케팅, 네이버 검색광고, SNS 마케팅 등 다양한온라인 광고를 집행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이며, 수많은 대형 카페와 유명 블로거와 제휴를 맺고 있어 더욱 확실한 마케팅 진행이 가능하다.
현 광고시장의 주류인 카페, 블로그 마케팅은 온라인 플랫폼인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서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을 말한다. 특히나 올해는 코로나19로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유입돼 관련된 시장 파이가 급격하게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처럼 카페, 블로그 마케팅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회사인 위시라인 노승준 대표를 온라인으로 만나 카페, 블로그 마케팅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았다.